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본문

Great Humanism을 실천하는 사람들

공지사항

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  • ipsaem
  • 18-08-06 14:55
  • 3,255회
  • 0건

본문

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 

​2018년도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은 식당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,

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 

 

 1. 사  업  명 : 2018년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

 2. 계약 기간 : 2018.  9. 1. ~ 2019.  8. 31. (1년)  

 3. 입찰공고 및 서류접수 :  2018. 8. 1.(화) ~ 2018. 8. 14 (화) (10:00 도착분)

 4. 개찰 및 서류심사 : 2018. 8. 14. 14:00 서류전형 합격업체 개별통보

 5. 심의일(제안서 프리젠테이션) : 2018. 8. 21.(화) 10:00

 6. 납품업체 선정결과 공고 : 2018. 8. 21(화) 복지관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

 7. 낙찰업체 계약체결 : 2018. 8. 27(월) 이내   (※ 복지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음)

 8. 제안내용 및 기준 : 급식업체 전문성, 신뢰성, 단가 적절성, 지원서비스의 다양성 및 기타사항  고려

 9. 업체선정 : 식사재 납품업체 입찰선정 심의위원회 구성 

10. 계약방법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직찰방식, 제한일반경쟁입찰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)

 

 ◎ 참고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고 내용 참조

              - 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2018년 식자재 납품 제안요청서   

 

 

댓글목록